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예과관련 남개대학교 공식성명

띵꽈꽈삼조 0 2922

학교에서 좀 늦었지만 어쨌든 공식적으로 성명을 발표했군요...  어느 정도 제 체면을 고려한 듯 합니다.

적어도 대구의 남개대학교공식시험처인 띵꽈꽈에서는 거짓말을  하지 않고 제대로 하는 것 정도를 증명을 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후속조치에 대해 의논을 해 뒀는데 과연 어떻게 진행될 지 궁금하군요.... 성명내용 올립니다.

그리고 학생들 미래 갖고 제대로 안내하지 않고 거짓말 하는 행위는 하지들 맙시다... 아무리 돈이 좋아도....

 

성명문

2019-01-13            

 

최근 여러 경로를 통해 한국에서 남개대 유학생 예과교육 이란 프로그램을 명목으로 신입생을 모집해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사회기관(대형유학원 입시기관)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조사 결과, 학교는 한국에서 유학생에 대한 어떠한 예과 교육도 실시하지 않았으며 어떠한 조직이나 개인에게도 한국 지역에서 남개대학교의 이름으로 이러한 홍보를 있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에 학교는 성명문을 통해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남개대학교의 유학생 입학은 대학 자체의 언어, 성적, 학력 등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따르며, 전공별 신청에 있어서는 체계적인 면접과 학술적인 배경심사가 따를 것을 알려드립니다.

만약 어떠한 기관이나 개인이 남개대학교의 명의로 유학생 예과 교육을 실시 한다면, 그것은 대학과 체결되지 않은 프로그램임을 알려드리며, 대학은 그에 대한 법적 책임을 물을 권리를 유보합니다.

만약 이러한 허위 사실을 발견하신다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전화: +0086 22 23508825

E-MAIL: studyinnankai@nankai.edu.cn

http://hyxy.nankai.edu.cn/hyxy_kr/index.php/Home/news/newsShow/id/71/cid/7

위 사이트에 들어가면 중국어,영어,한국어 버젼으로 성명을 다 보실수 있습니다.​



남개대학교
2019
1 10 

, , , , , ,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제목